본문 바로가기
N JOB/N Ing

블로그 상위 노출, 이제는 돈 받고 하자!

by D:L 2021. 11. 26.
반응형

블로그 상위노출

 

블로그 상위노출은 디지털노마드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 쯤 검색해 보았을 키워드입니다. 최근 들어 수익형 블로그가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블로그  상위노출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저는 남들과는 다른 방법으로 블로그 상위노출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블로그 상위 노출을 도와준다.'가 맞는 표현이 아닐까 하네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모두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는 적지 않습니다. 각 플랫폼 모두 블로그 상위노출 방식이 다르고 이에 맞춘 전략이 필요합니다.

 

수익형 블로그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돈을 받고 블로그 상위 노출을 하라'입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하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 하실 테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월 100만 원 이상 벌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어그로를 좀 끌어 보려고 블로그 상위노출을 걸고 넘어지기는 했으나 정확하게는 '블로그 원고를 쓰고 돈을 받는 일'이라고 설명하는 편이 어폐가 없을 겁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할 필요도 없는 일이니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위노출 노하우

 

현재 텀블벅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응집한 PDF를 펀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아도, 수익형 블로그가 없어도 블로그 상위노출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꼭 상위노출이 되지 않더라도 돈이 되는 일입니다.

 

어떻게 하면 블로그 글이 잘 노출이 되는지, 또 어떤 글이 돈이 되는지 자세하게 정리하여 놓았습니다. 클라이언트를 구하는 방법부터 실무 노하우, 구체적인 수익 인증까지 빠짐없이 들어 있습니다.

 

블로그 원고는 그냥 쓴다고 해서 돈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나 시작하기 쉬운 일은 맞지만 그것이 노하우 없이 무작정 덤벼도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은 되지 못합니다. PDF를에는 부수입을 안정적으로 올려 줄 블로그 원고 작성 방법을 정리하였습니다. 최소 100 페이지 이상 되는 분량만큼 실제적으로 도움 될 정보들로 가득 채웠습니다.

 

블로그로 돈 벌기

 

목차를 살펴 보면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과 블로그 원고 작성으로 돈을 버는 것 중 어떤 것이 더 효율적인지 비교하는 것을 시작으로 많은 내용을 담았습니다. 그중에는 전국에서 오직 저만이 쓰는 비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접 고안한 영업 방식인데 수익에 상당한 도움을 받았습니다.

 

작게는 글을 어떻게 쓰고 클라이언트는 어떻게 구하는지, 크게는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과 돈을 떼이지 않는 방법 등 하나라도 빠트리지 않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상위노출 하는 방법

 

키워드는 어떤 식으로 사용하면 좋은지, 선정 방법부터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상위 노출 노하우가 필요한 분들께도 분명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클라이언트 대부분이 블로그 상위노출에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한 번쯤 읽어보면 좋을 내용입니다. (수익형 블로그 운영을 권장하는 내용은 아닙니다.) 학생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고, 노트북은 고사하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얼마나 잘났기에 이런 PDF를 만들어 노하우랍시고 판매하냐?"

 

이런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이 미숙하지만 그렇다고 지금까지 만들어 온 커리어가 사라지는 것도 아닙니다. 이번 텀블벅 펀딩은 블로그 상위 노출, 수익형 블로그를 원하는 분들께 또 하나의 대안을 제시할 뿐입니다. PDF 후반에 나오는 수익 인증 구간을 보면 어떻게 돈을 벌고, 얼마나 입금되었는지까지 모두 공개가 됩니다.

 

최소한 이 PDF 한 권이면 키워드를 어떤 식으로 다뤄야 하고, 어떤 글이 노출이 잘 되는지 감을 잡기에는 충분합니다.

 

아래로 제가 블로그 상위노출에 성공한 포스팅 일부를 캡처하였습니다. 말 그래도 '일부'에 불과하며 전부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캡처를 한 시기는 2월 초 즈음으로 당시 업데이트 한 대부분의 글이 블로그 상위 노출에 성공했습니다. 이마저도 1 ~ 3위에 해당하는 글만 모은 것입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노하우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제가 성공한 블로그 상위노출 콘텐츠를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이전에 업로드하였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노하우 강의라도 해볼까?

포트폴리오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시작한 블로그도 어느덧 한 달이 되어갑니다. 아직 초보 블로거에 불과하지만 실제로 블로그를 운영해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듭니다. 티스토리를 본격

dar-lim-365.tistory.com

 

수익형 블로그 운영

 

많은 분이 블로그 상위노출이나 수익형 블로그에만 집중을 하다 보니 블로그 원고 외주가 얼마나 돈이 되는지 잘 모릅니다. 나아가 현재 이 분야가 인력난을 겪고 있다는 것은 더더욱 알지 못합니다. 마케팅 업체들이 쓸만하고 믿을만한 사람을 구하지 못해 아등바등 일 때 준비된 여러분이 딱! 하고 나타난다면 보다 손쉽게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위 노출은 고사하고 수익형 블로그에 관해 아무것도 모르고 이런 일은 해본 적 없다는 분들도 적응할 수 있게끔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실제로 의뢰를 받아 작성한 원고들을 기준으로 다양한 예시를 제공하고 A부터 Z까지 원스톱으로 담았습니다.

 

작업 예시와 PDF 샘플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없이 블로그 포스팅 의뢰로 수익 올리기

블로그 운영은 이전부터 성황이었지만 요즘 들어 더욱 불이 붙는 것 같습니다. 이는 다르게 말하면 너도나도 블로그를 하겠다고 달려든다는 뜻입니다. 신규 블로그가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과포

dar-lim-365.tistory.com

 

글을 잘 쓰지 못해도

어휘력이 부족해도

작문 경험이 없어도

돈이 되는 블로그 원고 작성 방법!

 

연말에 노하우를 익혀 새해부터 야심한 시도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텀블벅 펀딩 바로가기

 

집에서 블로그 원고로 100만 원 이상 벌었어요!

블로그 원고로 학생/성인 할 것 없이 100만 원 이상 버는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www.tumblbug.com

 

*PDF 가격은 펀딩 이후 인상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